ACETAKACETAK LOGO

홍보센터
[SBSCNBC] 에이스탁, 윤선생영어랑과 베트남 영어교육시장 진출 업무협약 체결
2017-05-16

콘텐츠 플랫폼 전문기업인 에이스탁은 윤선생영어랑과 함께 베트남 유아 및 초등 영어교육시장 개척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탁(대표이사 장효빈)과 윤선생영어랑(대표이사 김명준)428일 윤선생 본사에서 베트남 유·초등 영어교육 콘텐츠 해외진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이스탁과 윤선생영어랑은 베트남 현지에 맞춘 유아 및 초등 영어 콘텐츠 개발을 위한 기술교류 및 공동제작에 나설 예정이며, 향후 개발된 콘텐츠를 에이스탁이 자체 제작한 플랫폼을 통해 올해 안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에이스탁은 모바일 앱 및 웹 플랫폼 구축, 운영, 마케팅을 맡고 윤선생영어랑은 영어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에이스탁은 금융 및 교육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콘텐츠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특히 증권정보 서비스인 ‘SBS CNBC 컨닝은 독자적인 콘텐츠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 3년 만에 증권정보 업계 선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교육 서비스인 케미스터디는 출시 6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구글에서 선정한 2016년을 빛낸 40대 앱에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2년전 베트남에 진출한 에이스탁은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필두로 활발한 해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윤선생영어랑은 전문교사가 방문해서 수업을 진행하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현재 전국 700여개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프로그램을 공급 중이다.

 

장효빈 에이스탁 대표는 에이스탁의 콘텐츠 플랫폼 구축 및 운영 노하우와 윤선생의 양질의 교육 콘텐츠가 베트남에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 베트남 현지상황에 최적화된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 및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은 플랫폼 기술과 영어 교육 콘텐츠의 첫 합작 해외진출 사례라는 측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문의 1566-0979

 

기사전문보기 :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57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