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TAKACETAK LOGO

홍보센터
[SBSCNBC] 에이스탁, 베트남 진출 위한 현지 대표 사무소 열어
2017-05-16

에이스탁(대표 장효빈)은 지난 14일 베트남 대표 사무소를 열어 본격적인 베트남 현지 진출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탁은 증권과 교육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운영 중인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특히 증권정보 서비스인 SBS CNBC 컨닝은 독자적인 콘텐츠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3년 만에 증권정보 업계 선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폭발적인 매출 증가세를 바탕으로 다양한 해외 국가로의 진출을 모색 중이다.

 

베트남은 최근 5년간 매년 5% 이상의 경제성장률을 기록하며 아시아 최고의 성장세를 보이는 시장이다. 총인구수 9,300만 명 중 50%35세 미만으로 소비력이 높으며 구매력이 큰 청년 중산층의 꾸준한 증가로 아시아권에서 가장 매력적인 국가로 손꼽힌다. 특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웹 비즈니스 분야 성장세가 두드러져 전 세계 IT기업들이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에이스탁은 신성장 동력 발굴을 위하여 IT 산업 분야에 성장 가능성이 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였다. 베트남 호찌민 시에 대표 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으로 현지 사업 사업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우선적으로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증권, 교육 플랫폼을 베트남 현지에 맞춰 오는 상반기 중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정보 수집과 시장 조사, 고객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현지의 여러 협력사들과 현지화 전략을 위한 제휴를 진행 중이다.

 

에이스탁은 베트남 사무소를 기반으로 아세안 지역을 포함한 동남아 전 지역으로의 확장을 모색하고 있으며 향후 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의 계획을 갖고 있다.

문의 1566-0979

 

기사전문보기 :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48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