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TAKACETAK LOGO

홍보센터
[파이낸셜뉴스] 에이스탁, 베트남 호치민 한국학교와 교육컨텐츠 기부 업무협약 체결
2017-04-27

교육 플랫폼 서비스업체 에이스탁은 지난 22일 베트남 호치민시 소재 한국국제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케미스터디를 통해 총 4000만원 상당의 무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탁은 성적우수 학생 및 저소득층 가정 자녀 등을 선발해 이들이 졸업할 때까지 케미스터디의 학습하기 및 질문하기 등 유료서비스 무상 제공하고 향후 지속적인 학습관리까지 도와줄 예정이다.

 

그 외에 1200여명의 일반 학생들에게도 무료 이용쿠폰을 제공해서 국내에 비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현지 학생들에게 서울대생 튜터의 족집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스탁 장효빈 대표는 국내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교육 환경 속에서 공부하는 현지 교민 학생들의 상대적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인도, 아세안 등 해외 거주 교민 자녀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들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1월 개소한 중소기업중앙회 베트남사무소가 해외 진출 중소기업 애로사항인 근로자 자녀들의 교육문제 해소 차원에서 주선을 해 이뤄졌다.

 

파이낸셜 뉴스 최영희 기자 (yutoo@fnnews.com)

 

기사전문보기 : http://www.fnnews.com/news/201611230858055823